콘텐츠로 건너뛰기

팜브릿지(Palm Bridge) 포천 고모리 대형카페 4000평 신상 식물원카페

  • by

팜브릿지(Palm Bridge) 포천 고모리 대형카페로
경기도 포천시 고모리에 신규 오픈한 대형 식물원 카페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천 신상카페인 팜브릿지 카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천 고모리 대형카페
신상 식물원카페
팜브릿지(Palm Bridge)

팜브릿지(Palm Bridge)카페 소개

팜브릿지 카페라는 대형 식물원 카페가 고모리에 들어왔다는 소문을 듣고 그 누구보다 빠르게 방문해 보았습니다. 무려 4,000평 크기의 부지위에 세워진 어마어마한 카페로,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가오픈 기간이였는데도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신건지 차량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아마도 주차공간이 한정적이라 아래에서 대기 후에 차량이 빠져나가고 자리가 나게되면 올려주시는 방식인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정식오픈과 입소문이 퍼지게 된다면 사람들이 더 많이 방문할텐데 이 부분은 고민을 좀 하셔야 할 부분 같았습니다.

팜브릿지 카페 전경사진

팜브릿지 카페 위치

팜브릿지 카페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60(직동리 342)에 위치한 대형 식물원 카페입니다.
아주 유명한 광릉수목원과 고모저수지 사이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을 깎아 만든 건물로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아래를 내려다 보는 경치가 일품이였습니다.

카페위치 안내


팜브릿지 카페 오픈일

팜브릿지는 6월 초 가오픈을 시작하였습니다. 저희 방문도 6월 중순 쯤에 맞추어 방문했었는데요. 가오픈이라 그런지 아직은 실내공사가 완벽하게 마무리 되어있지는 않았습니다. 1층은 거의 대부분 공사 중이였고 주문과 취식이 가능한 공간은 2층이였습니다. 2023년 7월인 현재에도 공사가 마무리 되지 않은 부분은 조금은 남아있다고 하니, 완벽한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몇 달이 지난 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팜브릿지 카페 실내모습

팜브릿지의 실내모습은 보자마자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잘 꾸며 놓았던 것 같습니다. 동남아 부촌의 정원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놓았다고 해도 믿을 만큼 훌륭한 조경을 가진 실내 식물원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아래 인공적으로 조성해 놓은 하천 같은 곳에도 이쁜 잉어들이 헤엄치고 있습니다. 포토존으로는 정말 손색이 없기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팜브릿지 카페 메뉴

다양한 커피종류들과 시그니쳐 음료, Non-coffee라떼와 스무디, 에이드, 티까지 다양한 음료가 있었습니다.

  • 커피류
    에스프레소(7.0), 아메리카노(hot 7.0/ice 7.0), 카페라떼(hot 7.5/ice 7.5), 바닐라라떼(hot 8.0/ice 8.0)
    카라멜라떼(hot 8.0/ice 8.0), 카페모카(hot 8.0/ice 8.0), 샷추가 0.5, 시럽추가 0.5
  • 시그니쳐 음료
    파인애플 셔벗 에이드 ICE ONLY 9.0 , 흑임자 크림 라떼 ICE ONLY 8.0
  • Non-coffee
    초코라떼(hot 8.0/ice 8.0), 말차라떼(hot 8.0/ice 8.0), 오곡라떼(hot 8.0/ice 8.0), 딸기라떼(ice 9.0)
  • 스무디 음료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ice 8.0), 딸기 요거트 스무디(ice 8.0), 망고 요거트 스무디(ice 8.0)
  • 에이드 음료
    레몬 에이드(ice 8.5), 자몽 에이드(ice 8.5), 토마토 바질 에이드(ice 9.0), 패션후르츠 에이드(ice 8.5)
  • 티(TEA)
    수제 복숭아 아이스티(ice 8.5), No.96 쟈스민 실버팁(녹차/hot 7.0/ice 7.0), No.55 로드 버가모트(홍차/hot 7.0/ice 7.0), No.13 레드넥타(허브/hot 7.0/ice 7.0), No.45 페퍼민트(허브/hot 7.0/ice 7.0), No.67 매도우(허브/hot 7.0/ice 7.0)

팜브릿지 카페 베이커리

팜브릿지에는 음료 메뉴 외에도 샐러드, 파스타, 피자, 오믈렛 등을 주문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베이커리는 중앙에 위치하여 원하는 빵을 고객이 직접 자동문을 열고 골라담는 시스템 이였습니다. 저희는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종류가 많이 빠져있었는데 오전에 방문하신다면 생각 보다 많은 종류의 빵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그중에 먹물치즈식빵을 하나 골라 먹어봤는데 생각외로 너무 괜찮아서 다음 방문에는 일찍 방문하여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 볼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팜브릿지 내돈내산 방문총평 및 재방문의사

일단 너무 깔끔하고 즐기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메뉴도 다양하여 브런치부터 간단한 음료를 즐기는 것 까지 나무랄곳이 없는 카페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직 공사가 마무리 되지 않은 점이나 신축에 따른 페인트 냄새와 같은 것이 남아 있어 개인적으로는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자리를 잡은 뒤 방문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나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지금이라도 한번쯤 방문하신다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뮤지컬 데스노트(서울-샤롯데시어터) 공연관람후기(feat. 홍광호, 김준수 공연)

차량용 방향제 유해물질? 성분확인하고 구매하자!(추천제품확인)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출시 혜택 대폭확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